어 너는 딸인데 장남 역할을 해야 되네 집안을 일으켜 세워야 되네 그런 식으로 살면서 억을 소멸하시는 거예요. 남한테 베풀고 보살피면서 우리는 인생이 중요하니까 이번 생이 중요하니까 근데 다음 생에서는 정말 더 좋게 태어날 수도 있고 일단 그런 자손들은 똑똑해요. 똑똑하세요. 그래서 자기가 열심히만 살면 뭐든 이룰 수가 있어요. 그런 분들의 특징이 아 힘들어 해놓고도 또 금세 또 마음 고쳐먹고 또 합니다.
우리가 상담하다 보면은 어 너는 딸인데 장남 역할을 해야 되네 집안을 일으켜 세워야 되네 다 도와줘야 되겠네 이런 자손이 있어요. 그런 사주를 안고 태어납니다. 근데 그런 자손들이 대부분이 그렇게 살아가고 있어요. 두루두루 다 살피고 그러니까는 물론 자기가 해야 될 돌이니까. 즐겁게 말하는 자손들도 있지만 하면서도 힘들지요.

왜냐면은 그 삶이라는 게 그렇잖아요. 내 삶 자체도 힘든데 내 부모님도 챙겨야 되고 내 형제도 챙겨야 되고 내 남편도 챙겨야 되고 내 아내도 챙겨야 되고 내 자식도 챙겨야 되고 좀 힘들 수도 있죠. 예 근데 힘들어 하면서도 또 그런 자손들은 또 계속 합니다.



희한하게도 살면서 사람은 누구나 태어날 때 업을 안고 태어나잖아요. 우리가 전생에 다 업이 있어요. 이거는 정말 있어요. 그런 식으로 살면서 억울 소멸하시는 거예요. 남한테 베풀고 보살피면서 그러면은 다음 생에는 현생에서는 힘들지 몰라도 좀 와닿지는 않을 거예요. 우리 현생이 중요하니까 이번 생이 중요하니까 근데 다음 생에서는 정말 더 좋게 태어날 수도 있고 정말로 아니면 어미 다 아예 소멸이 돼서 다시 안 태어나고 정말 좋은 곳에 가서 계실 수도 있습니다.



내 후손의 자식들이 내가 간 이후에 또 편안하게 살아갈 수도 있고 좋잖아요. 또 다른 혜택도 있을 거예요. 선생님 글쎄요 본인이 좀 피곤한 게 더 많을 거예요. 근데 이런 자손들의 특징이 뭐냐면은 마음이 따뜻해요. 인정이 많고 여리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하기 때문에 여기도 챙기고 저기도 챙기거든요. 강하면서도 인정도 많고 마음이 일단은 따뜻해요. 남한테 베푸는 거를 힘들지만서도 또 상대방이 좋아하는 거 보면은 또 해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이렇거든요. 성향 자체가 좋은 사람들이지 일단 그런 자손들은 똑똑해요. 자기가 열심히만 살면은 뭐든 이룰 수가 있어요.



뭐 누구한테 남한 내가 이렇게 거둬야 될 사람이 많은데 누구한테 돈을 꾸어서 이렇게 거두는 게 아니고 자기 스스로 그 정도는 항상 이 이루어져요. 이루어진다니까 그것도 혜택이죠. 그분들은 그래서 자기도 뭐 남한테 아쉬운 소리 안 하고 살고 또 베풀기도 하고 남들이 봤을 때는 아 저 사람 존중할 만해 존경할 만해 저 사람 대단한 사람이야 참 훌륭한 사람이야 이런 이야기 듣지 그러니까 좋을 때도 있지만 막 계속 하다 보면 사람이니까 또 힘들 때가 있죠. 그런 분들의 특징이 아 힘들어 해놓고도 또 금세 또 마음 고쳐먹고 또 합니다.



네 착하니까 마음씨가 아름다운 분들이 많죠. 감히 그렇게 사시는 분들을 누군가가 너는 왜 이렇게 힘들게 사냐 팔자가 세냐 이걸 논할 수가 없습니다. 함부로 이야기해서도 안 됩니다. 절대 그렇게 하지 마세요.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알고 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생강을 먹는 순간 독이 될 수 있습니다
-
100세 인생시대에서 50대만 되면 인생이 풀리는 사람은 “이런 얼굴”입니다
50대 이후로 술술 풀리는 여자관상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나이별로 관상을 볼 때는 머리(이마) 털난데부터 미간까지를 태어나서 30세까지의 초년운,미간부터 코끝까지를 30세-50세 중년운, 그리고 코끝에서 턱끝까지를 50세-사망할 때까지 말년운으로 …
-
2023년 계묘년 “이 띠”는 새로운 연인을 만나는 좋은 시기입니다
새해가 되고 많은 분들이 새로운 연인을 만나길 고대하고 계실텐데요, 쌍문동 애기선녀님께서 2023년 연인을 만나게 될 띠와 나이를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한번 들어볼까요?2023년 기준 27세 소띠 와 29세 돼지띠는 들어오면 무조건 불 붙기 때문에 결혼을 논할 상황보다는 조금만 천천히 시간을 두고 더 만나봐야합니다. 괜히 성급하게 결혼을 했다가 끝이 안좋아질 수 있는 나이라고 하네요. 끝자리가 3살인 사람은 연인은 …
-
365일 중 딱 1번만 신청 가능합니다. 3만원 공짜로 버는 법
올해 1월1일부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10만원을 내면 13만원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실시 되었다고 합니다. 복지마블 tv 양스텔라님께서 직접 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 고향사랑 기부제는 연말정산 하시는 직장인분들, 종합소득세 신고하시는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세금 내시는 분들을 비롯한 대다수의 국민들에게 해당된다고 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란? 중앙정부에서 세금으로 소멸되는 지방 자치단체를 간접적으로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국민들이 자치단체에 돈을 기부하면 10만원까지는 100% 세액공제를 해주기 때문에 나중에 전액환급받을 수 있고 추가로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아서 “10만원을 내면 13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 입니다. 소득공제와 세액공제의 차이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소득공제 세금이 부과되는 본인의 연 소득을 줄여줘서 그 소득에 부과되는 세금도 비례해서 줄어드는 것 입니다. 세액공제 최종적으로 결정된 세금에서 그 금액만큼을 빼주는 거라서 세액공제 100%라는 말은 세금에서 그 금액을모두 공제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소멸되어 가는 지방을 살린다는 명목으로 중앙정부에서 자치단체에 직접 예산을 주면 지역 간 형평성 문제도 생기고, 돈으로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예산이 늘어나더라도 연말마다 멀쩡한 보도블럭을 교체해서 예산을 소진하는 등의 세금 낭비가 될 수 있겠죠? 고향사랑 기부제는 아래의 4가지 사업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세금 낭비도 줄일 수 있습니다. ‘고향’이라는 단어가 들어갔지만 주민등록등본상 거주지를 제외한 자치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