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초만 투자하세요” 심혈관 질환 방법으로 “이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갑자기 사람이 쓰러져서 병원을 가지 못할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하는 질병은 바로 심혈관질환입니다. 매번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 검사를 하기에는 시간과 돈이 부담스럽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매일 9초만 투자하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1번만 하더라도 체내의 심장의 혈액 순환을 만들어서 건강한 심장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

우선,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1500만명으로 사망한 질환은 바로 심혈관 질환입니다. 평균적으로 매일 85명이 심혈관 질환으로 85명이 사망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주위 사람도 갑자기 돌아가신다면 심혈관 질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귀를 9초만 눌러주면, 심장, 뇌, 혈관을 모두 지킬 수 있습니다.

초간단 3·3·3 귀 운동법

귀라는 존재는 듣는 것만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의는 귀는 인체의 축소판을 의미하며 모든 신체의 기관, 신경, 혈관이 모여있는 장소라고 말합니다. 귀를 3초씩 3가지 방법으로 마사지만 해준다면 건강을 지킴에 있어서 좋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1. 검지를 귀 움품 들어간 곳에 놓고 엄지를 귀 뒤족을 잡습니다.

2. 검지와 엄지를 동시에 3초간 지긋이 눌러서 뗍니다.

특히, 오늘 누리는 자리는 심폐 혈자리로 자극하게 되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본인이 평소에 아프지 않더라도 귀 전체를 눌러주면 혈액 순환을 도와 혈관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3. 귓불을 엄지와 검지로 꾹 눌러서 3초간 아래와 당깁니다.

단, 세게 당기지 않더라도 당긴다는 느낌만 받으면 됩니다. 귀 하단을 자극을 주게 되면 두통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귀를 반으로 접고 3초간 버텨줍니다.

오늘 알아보는 귀 마사지를 3초간 3번만 반복하면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매일 10초도 걸리지 않으며 매일 5~10회만 반복하면 혈관, 뇌,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남녀노소 가능합니다. 뭉친어깨와 결린 목을 동시에 풀어주는 자세교정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