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글을 보다보면 바람, 불륜 등 이러한 단어는 끊임없이 볼 수 있는 단어입니다. 사람의 본질 특성상 이러한 행동을 매번 하는 띠가 있다고 합니다. 모든 사람이 해당되는 건 아니지만, OO띠를 가진 분이라면 태어날 때부터 그러한 끼를 가졌다고 합니다. 어떠한 띠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바람둥이 자질을 가진 관상

바람둥이 끼를 가진 사주팔자를 이야기 해주는 무속인은 유튜브 ‘나라대신궁, 나랏암, 명주신당”을 참고하여 작성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부처님 인연법에서 보면 사람이 사랑을 하고 씨앗이 생기고 자식이 되고, 이러한 과정을 반복하는 것을 윤회라고 말합니다. 20~30대 남녀가 사랑을 나누고 결혼하고 아기를 낳는 것은 흔한 일상입니다. 그러나, 결혼한 임자가 다른 여자 또는 남자와 만나는 경우는 불륜 또는 바람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오늘 말하는 띠인 일부는 그것이 나쁜 것임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잘못이 없다고 발뺌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떠한 내용일까요?
만약, 본인의 배우자 또는 연인이 바람이 의심이 되는 분은 하단 링크를 한번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공백란
???? 바람을 피우는 사람이 자주하는 9가지 행동






오늘 말하고자 하는 띠는 2가지 중 1가지를 반드시 한다고 합니다.
- 두 집 살림을 꼭 해야 하는 사람
- 평생 바람을 안피면 살아갈 수 없는 사람






이러한 끼를 가진 사람은 옛날부터 할아버지 또는 할머니가 2명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그들의 자손 역시 “2”자의 기운을 많이 가졌다고 합니다.
바람둥이 끼를 가진 사람 : 2
2라는 숫자와 연관된 일자는 태어난 날짜가 음력이 2일, 12일, 22일인 경우 그 집 안에 조상이 2명일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보니 본인의 아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은집 살림을 하거나 다른 애인과 같이 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생일 음력이 2, 12, 22일 경우 사주에 명이 없어서 반드시 옆에 누군가 있어야 되는 운명이라고 합니다.



바람둥이 끼를 가진 사람 : 7
두번째로는 바람끼를 가진 사람은 음력 생일이 7, 17, 27일입니다.
“2”와 유사하게 바람끼를 가진 분일 확률이 높습니다.
바람둥이 끼를 가진 사람 : 3






마지막으로 3으로 끝나는 생일인 분들도 바림끼를 가질 확률이 높습니다. 3인 경우 2, 3, 7과 관련된 사람 중에서 제일 심한 바람끼를 가졌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2, 3, 7인 분은 색정이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즉 9가지의 생일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바람을 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이성의 유혹에 약하고 본인의 마음을 쉽게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9가지의 생일을 가진 사람은 성적인 부분이 발달되어서, 충족이 되지 않으면 다른 이성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사람들은 절대로 막을 수 없는 것이냐? 라는 의문점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본인의 사람을 관리하는 비방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람끼를 막는 비방






배우자의 베개 속에 배우자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을 적고 백년가약을 적으면 지금보다 바람끼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