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만 참으면 됩니다” 잡귀 때문에 하반기 불운이 다가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22년도 5개월이 남은 시점에서, 본인의 인생에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22년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이 많은 시점인데요. 특히, 사주팔자는 믿는 분이라면 모든 것들이 예민할 수 도 있습니다. 오늘은 하반기에 조심해야 하는 OO띠를 알아보고 어떠한 방법으로 잡귀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2년 하반기 조심해야 하는 띠

무속인 말에 의거하면, 길을 걷다보면 갑자기 마주치는 잡귀 또는 잡신이 있습니다. 특정 나이인 경우 이런 잡귀가 무조건 붙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잡귀로 인하여 불운이 발생하고 특히, 잡귀로 인하여 갑작스러운 “이사수”가 발생하고 의미없는 움직임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음력 12월 동짓달이 될 때, 모든 안좋은 것이 본인의 몸속에 있다보니 기운이 떨어지고 헛것이 보이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평소 절대로 고민하지 않았던 것들을 고민하게 되고, 심각하게는 사고까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조건 조심해야 하는 띠 TOP3

과연, 어떠한 분이 이러한 불운을 가지게 될까요?

1. 1967년 양띠

무속인 말에 의거하면 1967년 양삐는 22년 하반기에 교통사고 또는 그와 비슷한 사건 또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말합니다.

본인이 만약, 신귀을 보유한 사람인 경우 또는 무당인 경우에는 잡귀가 들러 붙어도 해결할 수 있지만, 저처럼 일반인 사람인 경우에는 바로 해결하기 못하고 잡귀가 자꾸 쌓인다고 합니다.

2. 1970년생 개띠

1970년생 개띠는 거리를 걷다보면 노장의 귀신이 붙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던 일이 잘 안되거나 하는 일이 잘 안풀리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본인을 위하여 치성을 드린다면 조금이나마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 1976년생 용띠

1976년생 용띠는 길거리에서 잡귀가 붙은 일이 많다고 합니다.

본인이 하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꼬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실타래가 잘 안풀리는 것처럼 본인의 승진, 진행하고자 하던 계약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러다보니 객사를 한 조상님 또는 거리의 귀신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잡귀를 제거하는 방법

일반인이 이러한 잡귀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돈을 들여서 진행하는 방법이 좋겠지만,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돈을 들여서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사과, 배, 참외 등 대표적으로 알려진 제사상의 과일을 올리고 소박하게 상을 차려서 그 정성을 받으시는 조상님에게 빌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본 대상자는 반드시 불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속한 가족의 인원수가 늘어나는 경우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본인의 자녀 또는 본인에게 “출생아” 생기거나 결혼으로 인하여 가족의 관계수가 늘어나는 경우 그리고 본인이 키우는 반려동물을 키움으로써 식구가 늘어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식구를 늘린다는 것은 마음이 여유가 생기고 가족체와 함께 주위를 돌아보고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내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더욱 조심하시고 신경을 쓰면서 올 한해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영상

오늘 소개해드린 글문도사의 영상은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